티스토리 뷰

반응형

리니지M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처 운영시간 자주묻는질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리니지M 이용자 여러분! 오늘은 리니지M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지M 고객센터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9:00부터 18:00까지 운영됩니다. 게임 관련 문의가 있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004입니다.

리니지M 고객센터는 2017년 6월에 오픈되어 게임 결제, 환불, 게임머니, 아이템, 계정 등에 관한 모든 문의를 지원합니다.

 

리니지M 고객센터 홈페이지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1:1 문의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여러분의 문의 내역과 자주 묻는 질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게임 관련 FAQ(자주 묻는 질문)

 

게임 아이템 복구


내용 안내
잘못 용해한 아이템 복구 불가능, 용해하지 않도록 주의 필요

 

캐릭터 삭제


레벨 삭제 가능 여부
59 레벨 이하 삭제 불가능
60 레벨 이상 삭제 가능 (7일 대기 기간 필요)

 

결제 환불


유형 안내
현금으로 구매 7일 내 환불 가능
미수령 상태 상품 환불 가능

 

삼성 주문번호 확인


확인방법 안내
삼성 계정 내 메일함 확인 가능
Galaxy 스토어 어플 확인 가능

 

 

리니지M 고객센터 서비스 내용

 

리니지M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들은 홈페이지 신고센터나 고객센터를 통해 게임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문의, 요청, 건의, 제재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이의 제기는 제재를 해제하고 조정된 아이템 등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정 도용 신고와 피해 조사는 계정 도용 피해 발생일을 포함하여 15일까지 가능합니다.

 

리니지M 제재 종류

 

리니지M에서는 다양한 제재 유형이 있습니다. 주요한 제재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 통합계정 영구 이용제한
  • 게임 영구 이용제한 및 게임 기간 이용제한
  • 경고
  • 아이템 등 조정
  • IP 차단
  • 채팅 및 쪽지 이용 제한

이상이 리니지M 고객센터에 대한 모든 정보입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연락해주세요.


주요 정보 요약

주요 정보 상세 내용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004
환불 가능 기간 현금으로 구매한 상품은 7일 내 환불 가능
캐릭터 삭제 조건 59 레벨 이하는 삭제 불가능, 60 레벨 이상은 삭제 가능 (7일 대기 기간 필요)
주요 제재 유형 통합계정 영구 이용제한, 게임 영구 이용제한, 경고, 아이템 등 조정, IP 차단, 채팅 및 쪽지 이용 제한

리니지M 고객센터를 통해 게임 관련 모든 문의를 해결하고 안전하게 게임을 즐기세요!

 

반응형